후카후카스튜디오
profile
말랑한 기분을 전하는 브랜드, 후카후카스튜디오입니다. 후카후카스튜디오는 2018년 설립 이래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제작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선선한 바람을 맞을 때 느껴지는 청량한 기분, 따뜻한 이불을 덮으며 느끼는 포근하고 편안한 마음같은 말랑한 기분을 담아 제품으로 전하는 브랜드입니다.
contact
hookkahookkastudio@naver.com
대표 이미지
아가곰 무우우와 애옹이 퍼가 연못 주변으로 산책을 나왔어요. 뒤에 멀리 보이는 산, 작은 애벌레와 달팽이 친구들, 연못 속의 개구리와 금붕어들. 행복해보이는 백조들까지, 완벽한 산책이에요. 챙겨 나온 우유와 빵, 납작 복숭아와 과일들들도 먹었답니다. 나른하고 행복한 하루예요 :-)
참가자 미니 인터뷰
7. 기업에 대해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말랑한 기분을 전하는 브랜드 후카후카스튜디오입니다. 후카후카스튜디오는 2018년 설립 이래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제작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선선한 바람을 맞을 때 느껴지는 청량한 기분, 따뜻한 이불을 덮으며 느끼는 포근하고 편안한 마음같은 말랑한 기분을 담아 제품으로 전하는 브랜드입니다.
8. 이번 페어를 통해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을까요?
“말랑한 기분을 전해요.” 브랜드 슬로건인 말랑한 기분을 페어에서 오롯이 전달해드리는 것이 저희의 목표이자 메시지입니다. 코로나19 이후 후후(팬 명칭)님들을 온라인으로 만나뵙는 일이 많았는데요. 오랜만에 참여하는 페어를 통해 후후님들을 직접 만나뵙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고 싶다는 마음이 큽니다. 온라인 상으로만 느꼈던 말랑한 기분을 오프라인으로도 구현해서 현장에서 후카후카스튜디오가 지향하는 말랑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도록 페어를 구성하여 후카후카스튜디오의 브랜드 가치관을 전하고 싶습니다.
9. 우리 기업 부스에서는 어떠한 즐거움을 준비하고 있나요?
올해부터 후카후카스튜디오는 계절별로 새로운 시즌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가올 계절이 여름이다보니, 여름의 새 시즌을 현장에서 보여드리는 즐거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봄 시즌이라 “홈코지홈(home cozy home)” 컨셉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따스한 계절의 온도와 풍경이 어울리는 집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올해가 하나로 연결되는 시즌이라 미리 여름 시즌을 스포해드리자면, 작은 귀여움으로 보여드리는 시원한 여름이 되겠습니다.
10. 우리 기업을 다섯 글자로 소개한다면? 그리고 이유를 알려주세요!
아무래도 “말랑한 기분” 아닐까요? 말랑한 기분만큼 후카후카스튜디오를 잘 나타내는 문구는 없는 것 같아요. 후카후카스튜디오만의 미니멀한 감성과 귀여운 디자인을 단어로 표현하면 말랑하다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데, 그런 말랑함을 보는 것만이 아닌 촉각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