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XHIBITIONS

Free Play Press

Free Play Press 전시는 시각예술과 출판문화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함께 시작하게 된 전시와 포럼의 장입니다.

Free_Play_Press 전시는 각자의 고유한 방식과 맥락을 책이라는 물성을 통해 모색하며, 개인의 예술실천을 주체적이며 유의미한 생산과 즐거운 유희로 공유하는 아티스트들의 이야기와 마주침이 있는 자리입니다. 균일화된 시선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과 연결되어 있는 세계를 발견하고 예술적 독립성을 이어가는 탐색의 시간입니다. 즐거운 탐색의 놀이터에서 설렘을 만끽하길 바라는 공유의 장이기도 합니다. 낯설지만 함께 하는 이들에게 말을 걸고, 가장 빛나는 존재로써 연결되고 확장되는 경험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자유롭게 경계를 넘고 책을 만드는 작가들의 생동감 있는 교류와 출판의 진정한 의미를 짚어보고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될 FREE_PLAY_PRESS 전시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이 행사가 전시를 넘어 작은 축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기획 _ 이지선

Free Play Press exhibition is a forum that began with a variety of questions about visual arts and publishing culture. This exhibition explores the true meaning of publishing with the vibrant exchange of artists who freely cross the border and make books.
참여 작가
김지민, 수명, 김희애, 김종민, 남윤경, 박혜미, 변영근, 이지선, 이진희, 조선하, 최재훈, 최한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