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모닝
Profile
세컨드모닝은 두 번째 맞이하는 아침과 같이 일상 속 스며들어있는 소소한 행복과 여유로움을 추구합니다.
Contact
Booth No.
대표 이미지
단순한 것에도 행복한 세모 친구들의 모습과 함께 짧게나마 미소 지을 수 있길 바랍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6. 우리 기업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레모니/고구미/애플이
저희 브랜드의 메인 간판급(?) 캐릭터 이름입니다. 이 캐릭터 이름들이라면 저희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요?
7. 우리 기업만의 매력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저희 브랜드의 매력은 저희 캐릭터에 있습니다. 엉성한 듯, 서툰 듯 하지만 각자의 성격과 개성이 각기 다른 레모니, 고구미, 애플이, 당근이 등의 친구들이 세모 타운에서 보여주는 귀여운 모습들이 모여 더 큰 매력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8. 서일페V.18 참가에 가장 기대하는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번 서일페V.18에서 가장 기대하는 부분은 아무래도 국내에서 저희 팬분들을 직접 매우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점이 가장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이번 기회에 온라인에서만 만나뵙던 팬분들을 이번 서일페에서는 직접 만나 얘기도 나누고 반응도 현장에서 생생하게 느끼고 싶습니다.
9. 우리 기업만의 2025년 신작이나 신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귀여운 형태의 2025년 캘린더를 준비중이에요,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10. 다가오는 2025년 우리 기업의 목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다가오는 2025년 저희 브랜드는 더 다채롭고 귀여운 IP들을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저희 캐릭터의 세계관을 더 공고히 넓혀가고 싶어요, 그리고 그 캐릭터들을 통해 세상과 조금 더 많은 소통을 하는 것도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