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드로잉
Profile
귀여운 것들을 그리는 엘리드로잉입니다.
Booth No.
대표 이미지
소녀와 고양이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그려보았습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귀여움, 따스함, 섬세함입니다! 그림의 소재로는 누구나 귀엽다고 생각하는 것부터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일상 속 귀여움의 순간까지 다양하게 그려내려고 합니다. 또, 그림 안에서 따스한 이야기가 느껴지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장 신경을 쓰는 것은 '디테일'입니다. 단순히 그림의 밀도나 묘사의 정도에 그치지 않고 감상하시는 분들이 '이런 부분까지 담아냈구나'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섬세함을 갖춘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2. '작업 활동'과 '나의 일상' 사이의 밸런스 조절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자신에게 잘 맞는 루틴을 만드는 것입니다. 매일 일정한 시간 동안 집중해서 일하되 운동과 휴식,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시간 등을 고려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길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제 그림으로 만든 상품을 구매해 주신 분들이 보내주시는 후기를 볼 때입니다. 소중하게 바인더에 넣고 보관해 주시는 분들도,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에 붙여 언제나 함께하고 있다고 보여주시는 분들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 페어에서는 한번 들렸다가 나중에 또 찾아주시는 분들이 기억에 남습니다. 수많은 부스와 인파 때문에 한번 들린 부스를 다시 찾는 것이 쉽지 않음을 알기에, "자꾸 생각나서 다시 들렸어요"라는 말을 들을 때 정말 기쁩니다.
4. 겨울과 어울리는 작가님만의 작품이나 굿즈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겨울의 분위기를 담은 엽서와 포스터, 스티커 등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스티커 중에는 '겨울의 나날들'이라는 스티커가 있는데, 눈이 내리는 듯한 홀로그램 무늬가 겨울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5. 다가오는 2025년 새해 소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더 잘그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