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IF
Newsletter
History
SIFV.18
전시info
참가자갤러리
파트너스
Visitor
알림
관람안내
FAQ
Exhibitor
SIF 참가안내
SIFV.19 참가신청
FAQ
Buyer/Press
알림
Buyer등록
Press등록
FAQ
My SIF
1:1문의
English
로그인
SIF
SIF
Newsletter
History
SIFvol.11
전시info
참가자갤러리
파트너스
Visitor
알림
관람안내
FAQ
Exhibitor
SIF 참가안내
SIFV.19 참가신청
FAQ
Buyer/Press
알림
Buyer등록
Press등록
FAQ
알림
SIF 이벤트
My SIF
1:1문의
English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汉语
日本語
APP DOWNLOAD
Exhibitor
FAQ
참가자 FAQ
홈페이지
Q. 신청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참가신청은 구글폼으로 접수 받았기때문에, 참가확정 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정메일을 받지 못하신 대기중이신 분들은 사무국 메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support@seoulillustration.co.kr
Q.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 해당 서비스는 잠정 중지되었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 해당 서비스는 잠정 중지되었습니다.
참가 신청 관련
Q. 신청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17(여름)
- 1인 작가 참가신청: 마감
- 작가기업/기업 참가신청: 진행중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18(겨울)
- 참가신청: 2024년 2월 14일 오픈
➡서일페 참가신청 하기
➡서일페 참가알림 받기
Q. 참가 신청 순서가 중요한가요?
검수 단계에서 동점인 경우 / 코너부스 배정 시 / 부스번호 배정 시 신청 순서가 반영됩니다.
Q. 신청서 접수할 때, 잘못 적은게 있는데 수정이 가능한가요?
양도 문제로 인해 신청서 정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정보 수정은 신청 취소 후 재신청으로 가능하며, 재신청할 경우 재신청 접수 시간으로 순번이 정해집니다.
※ 미기재/오기재 사항이 있을 경우, 검수 과정에서 자동반려될 수 있으니 신청서 작성 시 신중한 작성 부탁드립니다.
Q. 팀작가(LT)부스 신청이 불가능한가요?
팀으로 활동하시는 참가자들을 위해서 마련된 부스임에도 불구하고, 1인작가들의 연합 부스로 활용되는 경우가 대다수임에 따라 해당 부스는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Q. M부스 0.5부스 추가가 가능할까요?
M부스 1.5부스와 L부스의 면적 및 금액이 유사함에 따라 해당 부스는 0.5부스 추가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단, L부스의 0.5부스 신청은 가능합니다.
Q. 입금은 언제 하나요?
참가 확정 메일 수신 후 9일 이내 (주말 포함)에 입금 부탁 드립니다.
Q. 포트폴리오 제출할 때, 저작권 표시를 꼭 해야 하나요?
저작권 기재는 추후 작품 활동을 하면서 발생될 상품화 과정, 저작권 문제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기 때문에 페어참가신청 제출용뿐만 아니라 작품 활동에 있어서도 반드시 기재하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 저작권 기재 방법: ⓒ작가명, 년도 / 작가명 / 사인 / Copyright ⓒ 년도 작가명 All Rights Reserved 등
Q. 빠른 확정을 받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트위터 계정은 간혹 작품확인이 어려워 확정이 늦어질 수 있으니 권고 드리지 않습니다.
일상 사진 및 굿즈 사진만 업로드 된 사이트는 권고 드리지 않습니다.
원작자의 승인이 없는 2차 창작물 / 미풍양속 저해물 / 합법적 창작물이 아닌 작품은 권고 드리지 않습니다.
Q. 포트폴리오 사이트는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참가 신청서 작성 시, 작품활동을 하고 계시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의 사이트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의 게시물이 아닌 포트폴리오 사이트의 링크를 제출해주시면 되며, 링크에 오류가 있을 경우 검수 과정에서 자동 반려될 수 있으니 정확한 작성 부탁드립니다.
부스 설치 및 운영 관련
부대시설, 부스 설치 및 철거, 운영에 대한 FAQ입니다.
잠깐! 안내문 읽어보셨나요?
참가 확정이후, 각종 안내서와 공지사항이 메일로 발송되오니,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부대시설 꼭 신청해야 하나요?
기본 제공사항 외 추가 부대시설이 필요한 경우에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Q. 부대시설 신청을 잘못했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취소 가능하며, 취소 신청 기간에 신청 시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꼭 기간 내 취소 부탁드립니다.
Q. 부대시설 추가 신청 가능한가요?
추가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에 신청 시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반드시 기한 내 추가 신청 부탁드립니다.
Q. 부대시설 현장에서 추가 가능한가요?
현장에서 추가 가능하지만, 재고 수량이 없는 경우 추가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현장 부대 시설 절차:
현장 부대시설 접수 신청 - 입금 - 설치 / 설치 불가능한 경우 환불
Q. 부대시설 말고 개인소유의 가구를 가져가도 되나요?
가능합니다. 다만, 반드시 제공되는 부스 공간 내에 설치가 가능해야 하며, 다른 부스를 침범할 경우, 사무국에서 철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과중물의 경우, 설치가 어려울 수 있으니 사무국으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타
Q.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코엑스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며, 주차 요금은 코엑스 규정에 따라 산정됩니다.
➡코엑스 주차 요금 바로가기
Q. 전시장과 가까운 주차구역이 어떻게 되나요?
➡코엑스 주차장 안내 바로가기
Q. 초대권 추가 구매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로 공지드릴 예정이오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대권은 비매품으로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