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쓰
profile
안녕하세요. 우리의 사랑스럽고 소소한 일상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경쓰입니다. 서일페17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모두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contact
gyungs@gmail.com
대표 이미지
맑은 날 꽃밭에 앉아 맞은 편에 앉아 있는 상대방을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의 빨간 원피스 소녀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좋아하는 누군가와 함께 하는 소소한 순간 하나쯤을 기억하고 있어요.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리의 사랑스럽고 소소한 일상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경쓰입니다. 서일페17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모두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번 서일페17은 제 데뷔 무대나 다름 없어요. 그래서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제 작품을 처음 보시고 새롭게 생각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저는 인물과 꽃과 풍경을 함께 그리는 것을 좋아해요. 사람과 자연이 어울리는 모습이 참 예쁘잖아요. 밝고 다양한 색감으로 소소한 일상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드는 것이 저의 시그니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작가로서 오프라인 페어 현장은 처음 참가하는 거라서 잔뜩 긴장하고 있을 거예요. 그래도 편안하게 그림 봐주시길 바라요. 언제든 자연스럽게 대화할 배짱은 있으니 소소한 웃음 서로 나누어 볼 수 있길 바라요. 일상 속 그림을 통해 누군가는 위로를 받고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다면 제겐 큰 기쁨일 거예요.
5. 이번 페어가 끝난 후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여름에도 여전히 저는 일하고 있겠지만 휴가 시즌만큼은 소중한 계절의 순간을 한껏 느끼기 위해 국내든 해외든 가족 여행을 다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