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공쥬
Profile
버니공쥬는 2006년 방영된 <선물공룡 디보>에서 활약한 그 버니가 맞습니다. 3D 기술력으로 표현된 따뜻하고 폭신폭신한 봉제인형 질감을 살린 모습과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통통튀는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최근에는 2D 이미지로의 변화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MZ와 알파세대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Contact
Booth No.
L01
대표 이미지
버니공쥬는 사람들이 저마다 갖고있는 매력을 찾아주는 재주가 있는 친구로 각자의 내면과 외면에 감춰진 개성과 "예쁨"을 발견하지 못하는 친구들에게 매력과 장점, 자신만의 예쁨을 대신 발견해주고, 인정해주며 자존감을 북돋아 주곤 합니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인데요, 버니만의 높은 자존감을 여러 친구들과 공주들에게 전파하며 버니와 함께하는 친구들은 이내 '자신도 사랑 받아 마땅한 공쥬' 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6. 우리 기업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3D애니메이션 #캐릭터 #콘텐츠 제작사
7. 우리 기업만의 매력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오콘은 <뽀롱뽀롱 뽀로로>를 시작으로 <선물공룡 디보>와 <꼬마히어로 슈퍼잭>을 제작하고 <극장판 뽀로로 시리즈>와 최근 런칭한 <호러나이츠>를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전문 스튜디오 입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개발에 대해 남다른 노하우를 갖고 있는 기업으로 올해 초 런칭한 서울시 마스코트 캐릭터 해치&소울프렌즈를 재디자인 제작한 기업입니다. 캐릭터 디자인부터 스토리텔링 영상 제작, 게임화, 굿즈 상품 제작까지 캐릭터와 콘텐츠로 파생되는 전반적인 파이프라인을 내부 인프라로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입니다.
8. 서일페V.18 참가에 가장 기대하는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인플루언서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할 버니공쥬를 더 많이 알리고 현장 방문 소비자와 기존 팬층과 더 가까이 소통하여 버니공쥬의 인플루언서 도전기의 시작을 함께 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9. 우리 기업만의 2025년 신작이나 신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버니공쥬의 커스텀 키링이 이번 서일페를 통해 정식 출시 될 예정이며 그 외 행사 기간 중 선보일 제품 중 일부의 경우 내년 2025년 런칭을 예고하는 상품군도 있습니다. 소비자의 현장 반응을 토대로 더 다양한 제품을 런칭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이번 연말을 목표로 GS리테일과 협업할 버니의 전용 디저트 상품도 출시 예정입니다.
10. 다가오는 2025년 우리 기업의 목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버니공쥬의 인플루언서 도전기 중 하나로 실제 인플루언서 또는 셀럽, 연예인과 함께 콜라보 사업을 전개하여 실제 성장세를 보일 수 있는 버니공쥬의 인플루언서 도전기를 소비자와 함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