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투가
Profile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토르투가입니다. 반갑습니다!
Contact
pengiun1211@naver.com
Booth No.
H11
대표 이미지
동강동강 잘리고 있는 악어입니다. 팔과 다리에는 몸통 단면과는 다르게 스마일 마크를 넣어놓았는데.. 의미는 없고 재미 요소를 넣고 싶었습니다! 그리면서 즉석으로 이런 요소들을 넣곤 합니다. 의미를 만들어주시죠..음..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즉흥, 낙서, 라이브 많은 그림들이 숨겨진 큰 의미보다는 즉흥적으로 그리던 낙서에서 발전해온 것입니다. 어려운 그림들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보고서 바로 알 수 있는 그런 그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라이브 드로잉도 마찬가지죠!
2. '작업 활동'과 '나의 일상' 사이의 밸런스 조절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일과 일상을 구분 짓는 장소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슈퍼애니 스튜디오에서 그림 활동을 하고 있는데, 집에서는 그림을 그리지 않고 쉽니다. 덕분에 작업실에서 더 집중하고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3.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길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많은 관람객분들을 만나고 그 분들과 그림 관련 이야기들을 나눌때 '아 참여하길 참 잘했다' 라고 느낍니다! 자유롭게 먼저 인사해주세요! ㅋㅋ
4. 겨울과 어울리는 작가님만의 작품이나 굿즈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3개월 정도 페어가 남았는데.. 놀랍게도 아직 아무것도 안했습니다! ㅋㅋㅋ 내년이 푸른 뱀의 해라서 푸른 뱀을 바탕으로 그려보려고 합니다. 써보고 싶던 푸른 색이 있어서 다행이죠!
5. 다가오는 2025년 새해 소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군대..를 가야하는데 별 탈 없길 바라고, 제 주변 가족분들, 선생님들께서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