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날
profile
선명한 색과 눈부실 정도로 밝은 빛을 담아내고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과 생각을 판타지적인 그림으로 담아내는 작가입니다.
contact
skys9551@gmail.com
대표 이미지
너가 공허하고 초라하고 바라봐주는 이 하나없어 고독해질 때 내가 보내는 중력에 넌 눈물을 툭 떨어뜨릴거야 잊지마, 나의 존재가 선명하지 않더라도 너는 단 한순간도 사랑받지못한 적 없었단다. - 꿈을 위해 입시준비를 하던 친구와 대화를 하던 도중 ‘나 이렇게 살아도 되는걸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그림이에요 자기 부정과 애씀 끝에 그럼에도 스스로를 사랑하는 자아가 있는 공간을 영화 인터스텔라 속 쿠퍼가 머피에게 중력으로 메세지를 전하게되는 테서렉트 공간으로 생각해서 그렸어요 5차원의 공간은 마음의 소리를 무시하지 않고 하고싶은 것을 실현시키며 살아가고있는 친구들을 인터뷰해서 그들의 마음의 방을 조합해 영화 인터스텔라 속 나오는 5차원의 공간 테서렉트를 그렸습니다. 스스로가 보잘 것 없어 초라하고 한없이 작게 느껴져도 너의 아픔과 슬픔에 입맞춤을 해주는 너 자신이 있다는 것을 믿길 바라며.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명한 색과 판타지 적인 그림을 그리는, 개나리꽃을 사랑하는 작가 개날입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대표 이미지로 등록해놓은 '영원' 이라는 작품이에요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눈부신 연속 스펙트럼 같은 컬러감에 면밀히 녹여진 감성' 보러와주신다면 필터를 씌운 것 같은 선명한 색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무탈히 잘 지냈냐는 안부를 묻고싶습니다 눈짓만으로도 좋아요. 말 없이 마음으로만 조용히 오셨다 가셔도 좋습니다 :)
5. 이번 페어가 끝난 후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집에서든, 동네에서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기억에 많이 남을 여름 휴가가 될거같아요 계획은 따로 없다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