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티
profile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기티입니다. 당신의 기억 저 너머에 숨겨있었던 아름다운 시간을 찾아 드려요! 저랑 같이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봐요!
contact
jumsick1983@naver.com
대표 이미지
무언가를 처음 경험했을 때의 그 신비함과 황홀함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있나요? 어른이 되면서 알게 되는 것들, 규칙을 실행해야 하고, 무언가를 위해 나의 관심과 시간을 반복해서 사용해야 하는 부담감. 그래서 생기는 끝없는 무료함. 다시 돌아가 보는 건 어때요? 다시 아이가 될 수는 없겠지만, 우리도 언젠가 사소한 것에서 웃음을 발견하고, 단순한 것에서도 사랑을 느꼈던 시간이 있었잖아요! 당신에게 숨겨져 있던 당신만의 소중했던 시간 속으로 여행을 보내 드릴게요.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기티입니다. 반갑습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올해부터는 제가 그동안 해 오고 싶었던 작업을 전면으로 가져올까 해요. 그동안은 일상이라는 주제로 주변에서 소외되거나, 너무 익숙해서 감지하지 못했던 순간을 포착한 작품들이라면, 올해부터는 마음 속에 숨겨져 있던 감정을 건드리는 작업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하얀 옷을 입고 있는 아이들과 푸른 색감입니다. 하얀 색과 파란 색의 조화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배치이기도 해요. 맑으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거든요. 제 작품에서 말하고 싶은 내용과도 부합되기도 하고요.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바쁘고 힘든 일상의 반복이에요. 요즘 더 경기도 안 좋아지고 너무 우울한 이야기들이 많아요. 가끔 쳐다보는 하늘도 이젠 언제 보고 살았는지 기억도 안나요. 그럴 때, 너무 힘들 때, 울고 싶을 때 당신에게 위로를 해 주고 싶어요. "잘 하고 있다고, 너무 잘 해 왔다고!" 제 그림을 두고 여러 분들이랑 이런 이야기들을 많이 많이 나누고 싶네요.
5. 이번 페어가 끝난 후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바로 일본으로 넘어갈 예정입니다^^ 휴가도 가면서, 일본 현지의 일러스트 작가들의 분위기는 어떤지, 어떤 가능성이 있는지도 겸사겸사 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