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그림
profile
안녕하세요, 일상 속 동화 같은 작은 행복을 담아내는 일러스트레이터 민그림입니다. 제 작품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속을 어린 시절의 환상과 판타지로 가득 채우고 싶습니다. 평범한 풍경이나 상황도 추억처럼 희미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며, 동심을 자극하는 힘을 담아내고자 합니다. 저의 그림이 여러분에게 행복을 주는 자극제가 되길 바랍니다.
contact
mmj9702@gmail.com
대표 이미지
이번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보여드릴 제 컨셉은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인데,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인만큼 저의 그림도 모두에게 사랑받는 예쁜 그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잡은 주제입니다. 이 그림은 그 컨셉에 충실한 그림인데요! 제 그림의 마스코트 꾸빵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이처럼 저의 작품을 보면서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민그림입니다. 저는 일상 속 동화 같은 작은 행복을 담아내는 그림을 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제 작품에 주로 등장하는 꾸빵이라는 캐릭터와 함께 예쁜 경험들을 하는 일상을 그려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번 페어에서는 아이스크림 가게의 컨셉으로 가게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아무래도 제 마스코트 '꾸빵이'라는 캐릭터입니다. 제 그림에 늘 자리잡고 있는 분홍 머리를 한 소녀 캐릭터와 꾸빵이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해주세요!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오프라인 행사는 정말 처음이에요.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더라도 모든 대화가 다 저에게 소중한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5. 이번 페어가 끝난 후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저는 이 페어를 계기로 작은 굿즈샵을 차리는 게 목표입니다. 아마도 열심히 갈고 닦아 새로운 모습으로 또 찾아 뵙고, 또 좋은 영감을 얻기 위해 미국으로 여행을 가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