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하프
profile
따뜻함으로 
당신을 채워주고 싶은 
마음으로 그림을 그려요. 

 온전한 당신의 하나에 
나의 반을 더해줄게요. 

 나의 마음이 당신의 옆에 
머물며 당신이 외롭지 않고 
 온기가 가득 차 넘칠 수 있길 바랄게요.
contact
oneandonehalf@naver.com
대표 이미지
마루가 물어 온 꽃 한송이. 날 위해 무언가를 준다는 것은 나의 행복을 바란다는 것. 너 때문에 나는 행복해.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그림그리는걸 좋아해요. 따뜻하고 귀여운 그림을 그리며 스스로도 위로받곤 한답니다. 그 위로를 당신에게 해드리고 싶어요. 제그림을 보는 당신이
몽글한 기분을 느꼈다면 
바로 제가 바라는 거예요 :)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하늘 높이 뛰어오르는 주인공 봄이의 모습이 있는데 최근작품중에 제 마음에 들어온 작품이예요. 제 핸드폰 배경화면에 해놓고 매일 보면서 힘을 받고 있어요. 이번페어에서 포스터로 만나볼 수 있을거예요!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포스터는 아직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페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요! 저번 페어에서 품절되어 구입하지 못한 분들이 따로 살 수 없냐고 많이 물어보셨는데 이번 페어에서 만나보세요.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팬이라는 단어가 아직 저에게 간질간질하고 어색하지만 분명한건 저의 행복이자 기쁨의 존재입니다. 이쁘다 귀엽다 따뜻하다 위로가 된다 그 한마디에 제 마음 또한 몽글몽글 해진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라는 이야기 해드리고 싶어요!
5. 이번 페어가 끝난 후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하루종일 물놀이를 하며 보내고 싶어요. 먹고 소화하고 뛰어들고 먹고 소화하고 뛰어들고, 계속 반복하며 하루를 보내는거예요. 여름에 물놀이만큼 시원하고 재미있는 놀이는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