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2saram)
Profile
안녕하세요! 저는 크리스마스를 사랑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사람'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사랑스러움을 다양한 이미지로 전달하고자 크리스마스 요정들의 이야기를 그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몽글몽글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작업을 많이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Contact
Booth No.
G61
대표 이미지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요정들 입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크리스마스, 따뜻함, 몽글몽글
일상의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순간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 크리스마스는 특유의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좋아해 자주 즐겨그리는 소재입니다.
2. '작업 활동'과 '나의 일상' 사이의 밸런스 조절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한 가지에 너무 매몰되지 않기'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느 한쪽에 집중된 삶이 아닌 일상의 다양한 재미를 느끼는 중에 틈틈이 작업하려고 노력하는 중이랍니다! 친구들과 재밌게 대화하고, 여행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하며 작업의 영감을 얻기도 하니까요.
3.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길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제가 상상하던, 따뜻한 이미지를 그리며 제 자신이 위로를 받고 즐거움을 느끼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또 그렇게 완성한 그림을 보고 다른 사람들 역시 행복해하고 위로를 받았다고 한 순간도 역시 보람을 느끼곤 합니다.
4. 겨울과 어울리는 작가님만의 작품이나 굿즈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번에 작업하는 시리즈가 크리스마스 요정들의 크리스마스 준비 과정, 그들의 일상이 주제라 전반적으로 겨울과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하나를 특정해서 본다면 이 크리스마스 요정 시리즈의 시작인 작년에 텀블벅 펀딩을 통해 제작한 크리스마스 요정들의 1년을 그린 벽걸이 달력이 있습니다.
5. 다가오는 2025년 새해 소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올해처럼, 아니 올해보다 더 행복하고 재미있는 1년을 보내고 싶습니다. 재미있는 작업도 더 많이 하고 싶고, 주변 사람들과 더 재밌는 추억을 쌓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