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원
profile
안녕하세요, 모든 형태의 쉼을 담은 평화의 유토피아를 그리는 작가 이지원입니다.
contact
berryinforest.illust@gmail.com
대표 이미지
우리의 내면에 희망과 기쁨을 불어넣는 사랑의 유토피아를 그렸습니다. 작품의 제목인 는 '사랑은 내면에 생기를 불어넣는다'라는 뜻의 하와이 속담입니다.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방문한 저희 부부는 광활한 대자연, 그리고 사랑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로 가득 찬 멋진 경험을 했습니다. 영혼의 여정을 상징하는 보라색 새처럼 세속적인 제약을 벗어나 높이 날아다니며, 새로운 경험을 만끽하고 서로에 대한 이해와 연결이 더욱 깊어졌습니다. 함께 한 모든 순간들을 기억하며, 앞으로 펼쳐질 더 많은 여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랑, 휴식, 행복, 즐거움 등 모든 형태의 쉼을 담은 평화의 유토피아를 그리는 작가 이지원입니다. 제 그림 속 세계는 일상이나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명상을 통해 내면화된 근원적 치유의 공간입니다. 대자연과 배우자, 반려견은 자연스러운 관찰의 대상이자 제가 가장 순수한 치유를 얻는 존재들입니다. 작품 안에서 모두 함께 어우러져 공존하는 모습은 저의 본능적인 휴식과 마음의 평정을 찾는 열망의 표현입니다. 제 작품이 단순히 안식처로서의 역할을 넘어,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아 나아가는 여행의 안내자가 되어 주길 바랍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오일 파스텔화는 처음 공개하게 될 것 같아요. 주로 아크릴물감을 사용해 작업해왔기 때문에 오일 파스텔이라는 새로운 재료로 색다른 그림을 보여드릴게요.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시그니처'라고 하기보단 V.13 시즌에 참가했던 내용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이번 시즌엔 '원화' 작품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디지털 매체를 중심으로 한 초기의 일러스트레이트 작업에서 아크릴 페인팅 매체를 사용한 지금에 이르기까지 작업 세계를 꾸준히 확장해온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그림에 대한 피드백도 받고 팬분들의 그 열렬한 에너지를 받고 싶어요. 팬분들의 진심 어린 이야기는 언제나 힘이 됩니다!
5. 이번 페어가 끝난 후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답변을 작성하고 있는 4월의 시점에선 아직 없습니다. 5월엔 제주도, 6월엔 미국 서부 쪽을 놀러 갈 계획이에요! 7월도 슬슬 고민해 봐야겠어요. 여행만큼 좋은 영감을 주는 것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