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재 (Alaska)
profile
18년 째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북디자이너,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알라스카 북극이야기>를 주제로 캐릭터 웹툰, 2015년부터 페어, 미술 전시를 통해 여러분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알라스카만의 유니크 한 감성으로 Living&Life 스타일을 제안 합니다.
대표 이미지
행복의 순간을 그립니다. 여름방학이 시작하면 몇 밤 자면 내려가는지 손꼽아 기다리던 시골 여름의 기억. 그 곳에 <알라스카 북극이야기> 북극곰 두부, 쌍둥이 펭귄 핑, 퐁을 초대했습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출판사에 재직하며 디자인을 하다 그림을 그렸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알라스카 북극이야기> 그림 전시, 출판에 힘쓰고 있습니다. 책에 관한 깊은 이해에서 나오는 그림을 그리며 그림을 이해하는 디자인을 합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그림도 수작업 굿스도 실크스크린 수작업 한정판이 대부분입니다. 특히 알라스카 매년 선보이는 실크스크린 한정판 에코백은 첫날 솔드아웃이 될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세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귀여움, 관람객 여러분들께 선보일게요.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뭐니뭐니해도 단연 실크스크린 에디션 작품과 페브릭 상품들이 인기입니다. 해가 거듭될수록 알라스카의 매력을 알아봐주시는 덕분에 갤러리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도 진출한 알라스카! 올해도 알라스카의 거침없는 발걸음 기대해주세요.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상품이 아닌 작품을 팝니다. 작가의 의도를 알고 작품을 구매하는 행운을 누려보세요. 작가의 도슨트는 작품을 이해하는 새로운 열쇠랍니다. 올해도 최선을 다해 여러분께 알라스카들의 귀여움♥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