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 투 테일
Profile
꼬리에 꼬리! 우리는 꼬리가 긴 슈글이들
우리와 함께하면 언제나 행복해!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친구들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진한 밤색 털의 퍼지, 밝은 갈색털의 태피, 노란털의 누가
퍼지는 용감하고, 태피는 호기심이 많고, 누가는 다정한 슈가글라이더 입니다.
Booth No.
대표 이미지
슈글이들 앞에 나타난 강아지! 슈글이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어해서, 집에 데려 가기로 했어요. 꼬순내를 풍기는 이 귀여운 강아지 이름을 피넛버터의 피넛이라고 지어 줬답니다. 피넛 집에가기 전에, 태피, 누가, 퍼지가 힘을 합쳐서 씻겨줄께!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테투테의 작가의 키워드 행복하기, 함께하기, 다정하기 3가지 를 뽑았습니다. 항상 그림의 주제를 위 3가지 키워드를 생각하며 그리고 있어요.
2. '작업 활동'과 '나의 일상' 사이의 밸런스 조절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작업 도중 너무 시간을 길게 잡지 않고, 꾸준히 중간중간 쉬어가며 스트레칭 해주기! 아프지 않게 작업하는 일이 제일 중요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길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저의 작업 의도를 알아봐 주시고, 꼼꼼히 살펴, 저의 작은 디테일과 작은 친구들의 행동을 유추해 주실 때. 그때 정말 제 말이 전달된거 같아 기쁩니다.
4. 겨울과 어울리는 작가님만의 작품이나 굿즈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번 겨울에 나올 달력! 달력에는 베이킹을 본격적으로 배우는 슈글이들의 이야기를 담을려고 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5. 다가오는 2025년 새해 소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2025년에는 지류 이외의 만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어요. 테투테의 감성이 담긴 제품을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