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투가
profile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토르투가입니다. 오늘은 뭘 그릴지 항상 재미있게 상상하고 있습니다! 제가 낙서와 그림에서 느끼는 즐거움을 여러분들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contact
pengiun1211@naver.com
대표 이미지
제가 좋아하는 그림 방식은 스케치 없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내고 낙서를 하는 것입니다! 다음에 어떤 펜 터치가 나올지 모르는 상태에서 그 다음 펜 선을 그려내는 순간은 그림과 그리면서 가장 즐거운 시간입니다. 이번 페어에서 제 낙서들과 그림들에서 나오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을 겁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토르투가입니다. 저는 수작업을 기반으로 하면서 다양한 주제로 그림을 그립니다. (소개 작품은 디지털이지만요) 더 자유롭고 재미있게 그리는 것을 늘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들은 제가 항상 생각한 것들을 자유롭게 표현한 통칭 '낙서' 들입니다! 크고 무거운 개인작들도 매력적이지만 작가가 평소에 무언가 생각하고 가볍게 풀어내는 낙서들은 통통 튀는 매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낙서들을 보면서 그림은 간단한 것이고 쉽게 시작하는 것이라는 것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개인작들도 아주 멋있을겁니다! 보셔야합니다!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번 페어에서는 '라이브 드로잉' 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실시간으로 완성되어가는 그림을 보여드리며, 관객분들과도 자유롭게 소통하고 싶습니다! 먹을 이용해서 한국적인 느낌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말도 편하게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그림에 대한 이야기를 편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페어에서 만난 작가와 그림에 대한 얘기를 하는 것은 설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하고 싶은 얘기가 있으시면 부담 가지지 말고 편하게 얘기 나눠주세요!
5. 이번 페어가 끝난 후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페어가 잘되면 휴가를 가도록 하겠습니다! 절 외국에 보내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