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쥐
Profile
안녕하세요. 장난꾸러기 수콩이와 순둥이 달콩이 수달 커플 캐릭터를 그리는 작가, 합쥐입니다.
Booth No.
N35
대표 이미지
수콩이와 달콩이는 카카오톡에서 커플 이모티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달커플 캐릭터입니다. 수달커플의 꽁냥꽁냥한 일상을 보러 오세요~!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저의 세 가지 키워드는 힐링 즐거움 그리고 귀여움입니다. 제 작품을 통해 일상의 작은 순간에 웃음을 더하고, 따뜻한 감동을 전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로 마음의 휴식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2. '작업 활동'과 '나의 일상' 사이의 밸런스 조절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저는 일과 휴식 시간을 균형 있게 배분하여 창작 활동을 더 즐겁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충분한 휴식을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고, 그 에너지를 바탕으로 작업에 몰입함으로써 더 나은 작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3.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길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종종 댓글이나 메시지로 수달커플이 마치 자신들의 이야기 같다고 말씀해 주실 때마다 감사하고 뿌듯합니다. 제 작업이 누군가의 일상에 공감과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5. 다가오는 2025년 새해 소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수달커플 캐릭터를 더 재밌고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드리고 싶어요! 2025년에도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공감을 줄 수 있는 캐릭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