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de Soul
Profile
영혼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J'entends ta Voix, Echo de Soul
Contact
Booth No.
A22
대표 이미지
영혼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J'entends ta Voix, Echo de Soul
참가자 미니 인터뷰
6. 우리 기업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소개해주세요!
영혼, 예술, 테마
7. 우리 기업만의 매력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시즌 별로 하나의 소우주가 깃든 테마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이 저희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한 국소적 소재, 단일 이미지를 떠나서 다단하고 심층적인 스토리를 전달하고 영혼에 울림을 주는 물건을 선보이는 것이 저희의 목표이자,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8. 서일페V.18 참가에 가장 기대하는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늘 SNS를 통해서 소통하던 분들과 얼굴을 맞대고 활짝 웃는 표정으로, 반가운 목소리로 만나 뵐 수 있을 거란 사실이 가장 기대됩니다. 소중한 시간과 마음을 쏟아 저희에게 애정을 보여주셨던 분들께 저희 역시 터져나는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는 게 너무 기쁜 일이에요.
9. 우리 기업만의 2025년 신작이나 신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신제품으로 나온 Air Collector는 너무 소중해서 공기마저 수집하고 싶은 순간에 대한 욕망을 담은 테마인데요. 바람이 통하고, 빛이 관통하는 투명함을 강조한 테마이기에 청량한 겨울을 많이 닮아 있는 것 같습니다. 겨울의 깨끗한 마음으로 새해의 시작을 담기에 어울리는 물건으로 가득 차 있답니다.
10. 다가오는 2025년 우리 기업의 목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저희는 진심을 담아 만든 물건이 가 닿아 그 물건에 또 다른 이의 진심이 담길 때, 서로의 영혼이 함께 공명하는 기분을 느끼곤 합니다. 다가오는 2025년에도 역시 단 한 분께라도 좋으니 저희의 진심이 닿을 수 있도록 날 것의 영혼을 담은 무언가를 창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