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IT FACTORY
profile
일상의 작은 즐거움을 만드는 공장 쁘띠팩토리입니다.
대표 이미지
쁘띠팩토리는 평범했던 일상에 특별함을 발견하고 작지만 소소한 즐거움을 만들어가는 공장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미코, 루루, 페퍼는 복슬복슬한 털이 매력적인 강아지로 어린 시절 한 동네에서 자란 친구들입니다. 성인이된 후 바쁜 현실에 즐거움을 잊고 지내게 된 어느 날 오랜만에 만나 고민을 나누던 중 어린시절에는 모든 것들이 즐거웠는데 왜 지금을 즐겁지 않을까라는 질문을 하게 되고 직접 즐거움을 만드는 공장을 만들자라며 소소한 즐거움을 만드는 쁘띠팩토리 공장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성장 스토리를 바탕으로 일상에 지친 우리들에게 "즐거운 일은 매일 있어! 우리는 잠시 잊었을 뿐이야"라며 말하며 다가옵니다.
참가자 미니 인터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쁘띠팩토리입니다. 일러스트와 스토리 기반의 굿즈를 통해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만들고 있습니다.
2. 이번 페어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번 페어에서는 레트로 문구를 컨셉으로 어린 시절 문구점에서 구매했던 스티커, 색종이, 낙서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이에요.
3. 이번 페어에서 선보일 작가님의 '시그니처'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쁘띠팩토리는 어린 시절의 즐거웠던 추억을 생각하게 하는 레트로 무드의 디자인과 컬러감이 특징이에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에 쁘띠팩토리 감성을 더해 일상의 특별함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실제 공장에서 사용하는 카펜더 연필은 책상 위 오브제로 활용하기 좋고, 카세트테이프 메모지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작은 즐거움을 잊지 않게 도와줍니다.
4. 이번 페어 현장에서 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생각이나 느낌, 고민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소통하면 좋겠습니다.